Antec, 웨이브 풀 메쉬로 무장된 'DF700 FLUX' 메쉬 강화유리 케이스 출시
상태바
Antec, 웨이브 풀 메쉬로 무장된 'DF700 FLUX' 메쉬 강화유리 케이스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2.01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세계 NO.1 컴퓨터 명품 하드웨어 브랜드 Antec 공식 파트너 뉴런글로벌(대표: 이재홍)은 독창적인 디자인과 함께 풀 메쉬로 무장된 특급 쿨링 설계 케이스 FLUX 시리즈의 4번째 제품, 'DF700 FLUX MESH 강화유리'를 선보인다.  

FLUX 시리즈는 최신 CPU 및 VGA의 발열에 탁월한 쿨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안텍 케이스 시리즈로 그간 다양한 컨셉의 제품을 선보이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DF700 FLUX MESH 강화유리 제품은 4번째로 선보이는 FLUX 시리즈로 그동안 메쉬 타입에 대한 국내 유저들의 요청에 응답하고자 전면 풀 메쉬 설계와 함께 획일적인 형태를 탈피한 웨이브 형태의 입체감을 표현한다.

또한, 전면 3개의 ARGB 쿨러 및 후면과 파워 챔버 각 1개씩 총 5개의 쿨러가 기본 제공, 상단과 전면 모두 3열 수냉라디에이터 장착이 가능하며, 최대 405mm의 VGA 장착, 175mm 높이의 CPU 쿨러 장착 등 뛰어난 쿨링 설계와 높은 호환성을 자랑한다. 

DF700 FLUX MESH 강화유리 제품은 8만원 초중반대의 세계 최저 출시가로 2월 2일 정식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