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파워 블로거 따라잡기 2' 강좌 진행
상태바
캐논, '파워 블로거 따라잡기 2' 강좌 진행
  • doctorK
  • 승인 2011.03.3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오는 4월 9일 신사동 캐논 플렉스 아카데미에서 캐논 정품 등록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파워 블로거 따라잡기 2’ 강좌를 연다. 
  
이번 ‘파워 블로거 따라잡기 2’ 강좌는 지난 2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강좌다. 앞선 첫 번째 강좌가 초보부터 전문가까지 모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블로그 운영 노하우로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것. 
  
캐논은 이번 강좌에서 더욱 업그레이드한 블로그 운영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블로그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돕는 교육을 시작으로 블로그 운영의 필수 요소인 사진을 효과적으로 촬영할 수 있는 노하우와 포스트 작성법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강의에서는 왕성한 활동 중인 프리랜서 사진 전문강사와 파워 블로거가 강사로 참여해 더욱 생생하고 실제적인 강좌가 기대된다. 
  
먼저 프리랜서 사진 전문강사로 활동 중인 황종환 씨가 실제 블로그 제작 시연을 통해 사진 촬영에서 포스트 작성까지의 과정과 요령을 알려준다. 이어서 파워 블로거 김상구 씨가 자신만의 블로그 운영 노하우를 심도 있게 강의할 예정이다. 김상구 씨는 가수 ‘부활’의 뮤직 비디오 감독이자 ‘말사장’이란 닉네임으로 2007년, 2008년 ‘NAVER HOOD 비디오 부문 WINNER’를 수상한 파워 블로거다. 
  
이번 강좌는 4월 2일 오후 2시부터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의 캐논 플렉스-아카데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정품 등록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0명을 선착순으로 선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