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 JONSPLUS 프리미엄 브랜드 런칭 & i100 Pro ITX 케이스 출시
상태바
브라보텍, JONSPLUS 프리미엄 브랜드 런칭 & i100 Pro ITX 케이스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1.28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PC케이스, 쿨링 시스템, 파워서플라이, 입력장치 및 주변기기 전문업체 브라보텍에서 PC 쿨링 솔루션 및 알루미늄 PC 케이스 관련 글로벌 제조 기업 JONSBO의 신규 브랜드 JONSPLUS를 신규 런칭한다.

JONSBPLUS는 전 세계 다양한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디자인과 우수한 소재, 정교한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제품의 본질과 기능성에 집중하여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첫 선을 보이는 i100 Pro 모델은 혁신적인 내부 구조 변환을 통해 세 가지의 빌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알루미늄 ITX PC 케이스다.

JONSPLUS i100 Pro 모델은 에어홀 알루미늄 패널을 적용하여 탁월한 냉각 성능을 제공하는 i100 Pro Air 모델과 스모키 강화유리 사이드 패널을 적용하여 깨끗하게 시스템이 투과되는 i100 Pro 강화유리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각 구성마다 미려한 실버 색상과 모던한 블랙 색상이 준비되어 폭넓은 사용자의 선택지를 제공한다.

견고하고 미려하게 정제된 알루미늄 합금 바디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3mm 두께의 패널은 샌드블라스팅 가공으로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며, 알루미늄 합금으로 이루어진 2단 높이 구성 케이스 스탠드를 통해 i100 Pro의 이상과 본질을 더욱 견고히 하였다.

상단에는 전원 버튼과 오디오 포트, 최신 USB 3.2 Gen 2 Type-C 포트 및 USB 3.2 Gen 1 Type-A 포트가 구성되어 고속 저장 장치를 비롯한 다양한 외부 기기 확장을 지원한다.

또한, 상단 및 하단의 광활한 메쉬 통풍구 구성과 최대 6개 팬 쿨러 장착 지원, 166mm 높이 CPU 쿨러 및 360mm 수랭 쿨러 라디에이터 장착 지원으로 탁월한 쿨링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내부는 ITX 규격의 메인보드와 최대 374mm 길이 그래픽카드, ATX 및 SFX 파워 서플라이 장착을 지원한다.

그 외에도 대만산 고품질 커넥터와 독일 특허 등록 와이어가 적용되어 더욱 안정적으로 데이터를 전달해 주는 ADT-Link PCIe 3.0 x16 라이저 케이블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유연한 케이블 재질을 통해 제한된 공간에서도 그래픽카드를 보다 간편히 설치할 수 있다.

양측면과 상단, 하단, 후면에는 쾌적한 시스템을 위해 먼지 필터가 기본으로 구성되어 시스템 내부를 오염시키고 냉각 효율 저하의 원인이 되는 외부 먼지 유입을 최소화하여 쾌적한 시스템을 유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