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닌텐도 스위치‘몬스터 헌터 라이즈’ 패키지 제품 및 아미보 3종 예약판매 시작
상태바
게임피아, 닌텐도 스위치‘몬스터 헌터 라이즈’ 패키지 제품 및 아미보 3종 예약판매 시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1.2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CAPCOM ASIA와 협력하여,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 헌터 라이즈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패키지 제품과 아미보 제품 3종의 예약판매를 12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는 헌팅 액션 장르의 대표작 몬스터 헌터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플레이어는 제철 기술이 발달한 카무라 마을의 헌터로, 수많은 몬스터가 마을을 습격하는 백룡야행이라는 대재앙을 막기 위해 여러가지 임무를 수행해 나가게 된다.

이번 작품은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출시되면서 휴대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음은 물론이며, 통신 기능을 활용하여 최대 4명까지 협력 플레이도 가능하게 제작되었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에서는 이전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스템들이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밧줄벌레를 활용하여 온갖 장소를 경쾌하게 이동하면서 무기 액션을 실현할 수 있다.

또한, 사냥을 도와주는 동반자로 기존 작품에서 등장하여 친숙한 얼굴인 동반자 아이루와 더불어 개의 모습을 한 새로운 든든한 동반자인 동반자 가루크가 등장한다. 이들은 사냥에 동행하도록 자유롭게 설정이 가능하며 외견의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그리고 몬스터 헌터 라이즈를 상징하는 모질고 사나운 몬스터인 마가이마가도를 포함하여 이번 작품에서 새롭게 모습을 선보이는 몬스터들이 대거 출현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특색이 풍부한 필드들이 등장하며, 특수한 생태에서만 존재하는 환경생물이 등장하여 헌터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등 기존 작품과 대비되는 여러 가지 신 요소들이 플레이어를 신나는 수렵의 세계로 인도할 것이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닌텐도 스위치 아시아판 패키지 제품을 구매 시 다음의 예약특전 및 한정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예약특전 : ‘몬스터 헌터 라이즈스틸북

2개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카트리지를 보관할 수 있으며 몬스터 헌터 라이즈2021년 여름에 출시 예정인 몬스터 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의 게임 카트리지를 한 번에 수납하기 위한 콜렉션용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미지는 샘플이며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다.

 

초회특전 - ‘동반자 가루크동반자 아이루의 덧입는 장비

- 변신 레트리버 (동반자 가루크의 덧입는 장비)
- 변신 포레스트 (동반자 아이루의 덧입는 장비)
- 게임 초반에 도움이 되는 시작의 호석
초회특전은 후일 별도로 입수할 수 있는 경우가 있다.
참고용 이미지이다.
덧입는 장비는 외형만 변화하는 장비이다.

 

또한, 게임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피규어인 몬스터 헌터 라이즈아미보 3종도 동시에 예약판매가 개시된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게임 안에서 사용하면 각각의 아미보에 대응한 특별한 덧입는 장비를 입수할 수 있다. 또한, 여러 가지 아이템을 입수할 수 있는 추첨에 매일 도전할 수도 있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아미보 3

 

 

- 동반자 가루크

사이즈 : (W)70x*(H)80x(D)67mm (받침대포함)
게임에서 사용 시 헌터용 덧입는 장비 마가이봉인가루 시리즈입수가능

 

- 동반자 아이루

사이즈 : (W)55x(H)60x(D)68mm (받침대포함)
게임에서 사용 시 헌터용 덧입는 장비 마가이봉인고양이 시리즈입수가능

 

- 마가이마가도

사이즈 : (W)108.5x(H)87x(D)79mm (받침대포함)
게임에서 사용 시 헌터용 덧입는 장비 마가이봉인 시리즈입수가능

 

몬스터 헌터 라이즈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제품 및 아미보 3종의 예약판매는 2020129일부터 게임피아 공식 쇼핑몰 소프라노를 비롯하여, 국내의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2021326일이며, 게임의 심의등급은 15세 이용가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정식 발매를 기념하여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게임피아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예약판매 일정, 이벤트 소식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상품 개요

타이틀 명 - 몬스터 헌터 라이즈
장르 - 헌팅 액션
대응 기종 - 닌텐도 스위치
발매일 - 2021326
발매사 - CAPCOM CO., LTD.
등급 - 15세 이용가
플레이 인원 수 - 1(통신 플레이 시: 1~4)

인터넷 통신 플레이 및 로컬 통신 플레이 대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