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와 신용카드가 만난다? '플레이스테이션 x 현대카드M' 출시
상태바
플스와 신용카드가 만난다? '플레이스테이션 x 현대카드M'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01.22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현대카드와의 협업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인 '플레이스테이션 - 현대카드M'을 1월 25일에 선보인다.

플레이스테이션의 상징적인 파란색 바탕에 플레이스테이션 문양이 돋보이는 플레이스테이션 - 현대카드M은 플레이스테이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플레이스테이션 제휴카드이다.

플레이스테이션 - 현대카드M은 플레이스테이션의 정기 구독 서비스인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요금 캐시백,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콘텐츠 결제 시 최대 15,000원 청구 할인, 플레이스테이션 제품 구매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등 플레이스테이션 고객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스테이션 - 현대카드M을 신청하면 플레이스테이션의 인기 캐릭터와 플레이스테이션 브랜드 이미지 스티커가 함께 제공된다.

플레이스테이션 - 현대카드M에는 플레이스테이션 고객을 위한 혜택이 집약되어 있어, 고객이 플레이스테이션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플레이스테이션 제품 구매부터 게임 콘텐츠, 정기 구독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플레이스테이션 경험 전반에 걸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기존 플레이스테이션 고객과 새로운 고객 모두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플레이스테이션 - 현대카드M의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국내외겸용(VISA) 모두 20,000원이며,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플레이스테이션 - 현대카드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 또는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