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아프리카 프릭스와 스폰서십 조인식 진행
상태바
앱코, 아프리카 프릭스와 스폰서십 조인식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1.20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지난 19일 아프리카 프릭스와의 스폰서십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앱코는 아프리카 프릭스와 2018년부터 체결한 스폰서십 계약을 2021년에도 연장하며 4년 연속 아프리카 프릭스를 후원하게 됐다.  

2018년 리그 오브 레전드 팀 후원으로 시작해 후원 범위를 점차 확대한 앱코는, 올해부터 프릭스 전 종목 게임단에게 게이밍 기어 뿐만 아니라 앱코 계열사 제품군까지 지원하면서 후원 범위를 확장하였다.  

올 시즌 LCK(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가 프랜차이즈 방식을 도입한 뒤 확대된 플레이오프, 늘어난 우승 상금, 다채로워진 콘텐츠로 전 세계 LOL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어 양사에 대한 기대도 함께 커지고 있다.  

이에 앱코는 아프리카 프릭스의 프랜차이즈 스타인 '기인' 김기인 선수를 모델로 기용하고, 연내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를 론칭하는 등 게이밍 사업에 더욱 집중할 예정이다. 

한편, 앱코는 2020년 12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상장기업이다. 2016년부터 본격적으로 해외 사업에 진출해 현재 18개 국가에서 판매 중이며, 소형가전, 음향기기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등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