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수트마스터 아르카스 케이스, 샵다나와 추첨 프로모션 시작
상태바
앱코 수트마스터 아르카스 케이스, 샵다나와 추첨 프로모션 시작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1.2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의 프리미엄 케이스 브랜드 수트마스터의 아르카스 케이스가 샵다나와에서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앱코는 샵다나와에서 신상 케이스 아르카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1월 19일부터 2월 9일까지이며, 경품은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 MGM MINI, WKM50 펜홀더형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 VSP1 그래픽카드 지지대의 3가지 품목으로 각 5개씩 준비되어 있다.  

아르카스 케이스는 앱코에서 개발한 전면부 자석 착탈식 슬라이딩 먼지필터를 포인트로, 뛰어난 확장성과 조립 편의성을 갖춘 케이스이다. 140mm 더블링 스펙트럼 팬 3개와 후면 120mm 더블링 스펙트럼 팬 하나를 장착한 뛰어난 쿨링 성능, 리모콘을 통해 간편하게 조절 가능한 컨트롤 허브 장착, E-ATX 규격의 메인보드 지원 등의 장점이 있다.  

최대 165mm높이의 CPU쿨러와 400mm의 GPU장착 공간을 지원하며, 전면∙상단에 120 / 140 / 240 / 280 / 360mm규격의 라디에이터를 설치 가능해 다양한 수랭 쿨링 솔루션을 제공한다. 저장공간 확장성도 넓어 HDD 최대 4개, SSD 최대 7개 설치가 가능하다. 뒷공간 25mm의 여유공간으로 충분한 내부 선 정리 공간을 제공하며 선정리홀에 고무패킹을 더해 보다 깔끔한 내부 시스템 정리가 가능하다. 

앱코 관계자는 "아르카스 케이스는 전면부 탈착식 먼지필터부터 시작해서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세심하게 만든 케이스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사용해보고 편리한 오피스 및 게이밍 라이프를 누렸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