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블루투스 RGB 풀레인지 2채널 게이밍 스피커 'AGS200' 출시
상태바
앱코, 블루투스 RGB 풀레인지 2채널 게이밍 스피커 'AGS20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1.18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풀 레인지 PC스피커 AGS2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용자의 다양한 사용 환경에 맞도록 오랜시간 개발된 AGS200 스피커는 편의 기능과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스탠드형 쉐입을 채택했다.  

게이밍 스피커에 맞게 정격 30W 풀 레인지 유닛을 채용하여 선명하고 강한 음색 표현이 가능하며 70mm 대구경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왜곡없는 역동적인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더욱 심도 있는 사운드를 위해 후면 에어덕트까지 배치하는 등 최상의 음질을 제공한다.  

AGS200은 디자인도 놓치지 않았다. 눈을 사로잡는 화려하고 다양한 1,680만 RGB LED효과로 심미성도 높였다.  

또한, 소비자의 편의성을 위해 전면부 Knob를 통한 직관적인 조절 기능을 탑재했다. 이 기능을 통해 눈과 귀로 확인하며 저음, 고음, 음량을 조절할 수 있으며, LED 컨트롤 버튼을 통해 RGB 패턴 역시 조절이 가능하다.  

3.5mm AUX 연결은 물론 끊김 없이 빠른 전송 속도가 자랑인 블루투스 5.0을 지원하여 더욱 간편하게 사용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AGS200은 블랙 단일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89,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