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블릿용 매거진 포털 어플리케이션 메가비스타 서비스 개시
상태바
테블릿용 매거진 포털 어플리케이션 메가비스타 서비스 개시
  • PC사랑
  • 승인 2011.03.25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메가비스타(대표:김종원)가 3월 25일 태블릿용 매거진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메가비스타(MegaVista)를 정식 런칭하고 서비스에 들어갔다.
메가비스타는 애플 아이패드, 삼성 갤럭시탭 등 태블릿 시스템용 통합 매거진 구독 어플리케이션으로 국내 약 40여 대중지 및 전문지를 과월호까지 모두 구독할 수 있는 월 정액제 서비스다. 처음 아이패드에서 무료 앱을 내려 받아 서비스 가입 후 로그인하면 15일간 무료로 모든 잡지를 구독할 수 있다. 무료 체험 기간이 지나면 월 5,800원 휴대폰 결제를 통해 계속 구독할 수 있다.
메가비스타 앱은 여성 월간지 Queen을 비롯해 PC사랑, DCM, 월간미술, 월간항공 등 다양한 분야의 대중지 및 전문지를 수록하고 있어 구독자가 원하는 정보를 자유로이 찾을 수 있다.
다양한 매체를 모아둔 만큼 이용자 편의를 배려했다. 마치 서점 가판대를 보는 듯한 목록에서 매체를 선택하면 매체 특성과 성격을 소개한 내용을 보여준다. 세부 목록에서 보고자 하는 월호를 선택해 목차를 보며 내용을 확인하고 보고자 하는 책을 골라 내려 받아 보는 식이다.
(주)메가비스타 김종원 대표는 “단순 목차 검색을 통한 서비스를 넘어 이용하기 편리한 여러 기능을 구현해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가비스타는 현재 아이패드용 서비스를 먼저 선보였지만 조만간 아이폰, 갤럭시탭, 갤럭시S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