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브리지를 사면 건강은 덤!
상태바
샌디브리지를 사면 건강은 덤!
  • PC나빠
  • 승인 2011.03.2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온 코드명 ‘샌디브리지’가 PC를 넘어 이용자의 건강에도 활력을 불어넣는 행사를 마련했다.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인 ‘코어 i5-2500’을 얹은 시스템을 주요 PC 쇼핑몰에서 구입하면 건강 도우미 프로그램인 ‘휴비브레인’을 덤으로 받는 특별 행사가 그것.

인텔 코어 i5-2500 프로세서는 공식 발표된 이후, PC 시장에서 최고 인기를 누리는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간판 CPU다. 이전 세대인 네할렘 마이크로아키텍처 기반 CPU보다 향상된 성능과 내장그래픽 기능으로 전 세계 PC 마니아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는 휴비브레인은 올바른 호흡법으로 학습능력향상과 두뇌 개발을 돕는 솔루션이다. 하버드의대 허버트 벤슨(Herbert Benson) 박사의 브레이크 아웃(Break-Out) 원리를 바탕으로 웨이모 주(Weimo Zhu) 박사와 박승훈 교수가 공동 개발한 건강 도움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쇼핑몰은 GPP(정품 판매점) 업체인 니즈컴, 팝콘피씨, 해커쇼핑몰을 비롯해 GP업체인 컴퓨존, 아이클럽, 피씨포올, 이지가이드, 아이코다, 오마이피씨, 컴집, 오피컴, 오케이오아시스, 스마트피씨, 조이젠, 팝스포유, 피씨닥, 컴파라, 파란씨앤씨, 아싸컴 등 국내 유수의 유명 쇼핑몰들이다.

이벤트 관계자는 “최신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네할렘보다 향상된 샌디브리지 아키텍처기반으로 더욱 스마트하고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더욱 향상된 프로세서가 PC에 활력을 주듯이, 휴비브레인이 이용자의 건강에 활력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별한 이벤트 두 가지가 추가로 열린다. 이번 프로모션 참여 쇼핑몰에서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보너스 이벤트로, 지정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정품 바코드를 코어박스(http://www.core-box.net)에 마련된 정보입력 메뉴에 등록한 소비자를 위한 행사가 첫 번째다. 

등록자에 한해 TV, 냉장고,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에 도전할 수 있다. 1등 1명에게는 50인치 LCD TV, 2등 1명에게는 냉장고, 3등 5명에게는 아이패드 1 와이파이 16GB 모델, 4등 7명에게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 TCG 박스를 선물한다. 오는 2011년 3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오는 2011년 4월 6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정품 바코드 1개 당 1회 응모가 가능하다. 

또한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함께 제공되는 휴비브레인을 체험해 보면 알 수 있는 사실을 물어보는 퀴즈 이벤트도 열린다. 코어박스에 마련된 퀴즈 이벤트 메뉴를 통해, 또 한 번의 경품 찬스에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코어박스(http://www.core-box.net)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