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커머스, UV 살균 지원 고속무선충전기 'UM2 AL900UV' 출시
상태바
아임커머스, UV 살균 지원 고속무선충전기 'UM2 AL900UV'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01.14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 충전기 전문기업 아임커머스가 'UM2 AL900UV' 고속무선충전기를 신규 출시했다.

일반 UV 살균기와 충전기의 경우 충전은 따로 살균을 따로 하는 제품들이 대다수인 반면, AL900UV 제품은 충전과 살균을 동시에 할수있어 무엇보다도 세균감염에 민감한 코로나19 시점에서 사용빈도가 높은 스마트폰, TWS 등을 살균할 수있다.

아임커머스는  AL900UV를 국가 공인 시험기 KCL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 살균력 테스트를 의뢰했으며, UV-C램프를 통해 폐렴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의 최대 99.9%의 살균력을 인정받았다.

무선충전의 경우 WPC(세계무선충전협회) QI인증을 완료했으며 아이폰12의 7.5W 고속충전 삼성스마트폰의 10W 고속무선충전을 지원한다. 또한, 일부 무선충전이 불가능한 스마트 디바이스를 위하여 USB-A포트를 장착하여 최대 5W의 유선 충전 또한 충전가능하다. 

최근 출시되는 거의 모든 디바이스들이 C타입 포트를 전원 입력부로 삼는 것처럼 본 제품도 C타입 충전케이블을 이용하여 전원공급을 한다.

제품 전면부의 LED시계는 알람이 최대 2가지 시각으로 설정가능하며 숙면을 위하여 무소음 시계 및 전면부 LED시계의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

UM2의 다른 디바이스와 같이 본 제품도 과전압보호, 온도감지 센서 및 FOD 이물질 감지 보호 시스템으로 더욱더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