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비투비세상, '삼성전자 LED 스탠드' 1+1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슬기로운비투비세상, '삼성전자 LED 스탠드' 1+1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01.1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삼성전자 B2B 공식 인증점 슬기로운비투비세상은 '삼성전자 생체리듬 LED 스탠드(모델명: SI-GM9C10A2A2D)' 대상 1+1 특가 프로모션을 1월 11일부터 2월 15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 삼성전자 생체리듬 LED 스탠드를 2개 구입 시 1개를 할인가 5만 5천원에 구입 가능하다. 또한, 리뷰 사은품으로는 문화 상품권 1만 원과 한컴 삼성 오피스팩이 준비되어 있다.

삼성전자 생체리듬 LED 스탠드는 빛의 파장을 이용해 생체 호르몬인 멜라토닌의 분비량을 조절한다. 멜라토닌 분비를 억제하면 신체 활동이 왕성해지고 집중력이 향상되며, 멜라토닌이 증가하면 생체리듬을 안정시켜 휴식에 도움을 준다.

삼성전자 생체리듬 LED 스탠드는 7단계 밝기 조절과 5단계 색온도 조절이 가능하여 휴식 및 학습 등 다양한 환경에 맞는 조명 설정이 가능하다. 3개의 힌지를 이용한 3단 높이 조절이 가능해 내가 원하는 높이 조절과 빛의 방향 조절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USB 고속 충전 포트도 탑재해 휴대폰, 태블릿 등 IT 기기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특히 최근에 출시된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2' 노트북도 충전 가능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슬기로운비투비세상 블로그 또는 네이버 쇼핑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