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2'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스타크래프트 2' 할인 이벤트 실시
  • doctorK
  • 승인 2011.03.2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코리아(www.blizzard.co.kr)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창사 20주년을 기념하여 다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자사의 실시간 전략 게임인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StarCraft® II: Wings of Liberty™) 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가격 프로모션 이벤트를 오는 3월 24일부터 한시적으로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국 게이머들은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 패키지 및 무제한 이용권을 정상가 69,000원이 아닌 4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 무제한 이용권은 Battle.net 공식 웹사이트(http://kr.battle.net)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스타크래프트 II 패키지는 전국 롯데마트 와 토이저러스 매장 및 블리자드 온라인 스토어 (http://kr.blizzard.com/store)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2010년 7월 27일 전세계에 동시 출시된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는 출시 하루 만에 전세계적으로 100만 장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고, 출시 48시간 만에 150만 장 이상 판매되어 사상 최단 시간 내 판매된 전략 게임의 기록을 달성했으며, 출시 이후 전세계적으로 450만장 이상이 판매되었다.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 가격 프로모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http://kr.battle.net/sc2/ko/)에서 24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