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스타일이 살아있는 디자인 케이스 'RAIJINTEK SILENOS MS'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스타일이 살아있는 디자인 케이스 'RAIJINTEK SILENOS MS'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1.1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PC 하이엔드 부품 및 커스텀 수냉 파츠 브랜드 RAIJINTEK(레진텍) 공식유통사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확장성도 우수한 미들타워 케이스 'RAIJINTEK SILENOS MS'를 출시했다.

블랙/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된 RAIJINTEK SILENOS MS는 깔끔한 프레임과 전면 사출 메쉬 디자인을 적용해 매력적인 디자인을 지니고 있다. 측면에 4mm 두께의 강화유리를 적용해 PC 내부를 튜닝한 후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한 것도 특징이다.

메인보드는 Mini-ITX/Micro-ATX/ATX 사이즈를 장착할 수 있으며, CPU 쿨러 최대 장착 높이는 165mm, 그래픽카드는 최대 320mm 길이까지 장착 가능하다. SSD는 최대 3개, HDD는 2.5" 최대 3개, 3.5" 최대 2개까지 장착할 수 있어 확장성도 준수하다.

쿨링 솔루션의 경우 쿨링팬은 상단 120/140mm x2, 전면 120mm x3/140mm x2, 후면 120mm x1까지 장착 가능하며, 수냉 라디에이터는 상단에 두께 65mm, 길이 120~280mm까지 장착할 수 있고, 전면에는 두께 30mm, 길이 120~360mm까지 가능하다.

상단에는 전원버튼/리셋버튼/LED 버튼/HD 오디오 + 마이크/USB 타입C x1/USB 3.0 x2로 멀티미디어 포트를 구성했다. 또한, 상단에는 먼지 필터를 적용해 내부 부품 수명에 악영햘을 주는 먼지 유입을 최소화했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RAIJINTEK SILENOS MS는 부담 없는 가격에 뛰어난 디자인과 우수한 확장성을 모두 지니고 있는 미들타워 튜닝 케이스"라며 "게이밍 PC는 물론 커스텀 수냉PC 제작에 처음 도전하려는 유저를 위한 입문용 케이스로도 적합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