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기계식 키보드 '스톰체이서 LT' 특가 할인 행사 실시
상태바
제닉스, 기계식 키보드 '스톰체이서 LT' 특가 할인 행사 실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1.08 16: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컴퓨터 게이밍 주변기기 브랜드 제닉스가 프리미엄 기계식 키보드 라인 중 가성비를 자랑하는 '스톰체이서 LT'의 특가 할인 소식을 알렸다. 행사 대상은 108키 풀배열 모델과 숫자키 패드가 없는 텐키리스 모델이다.

이번 행사는 제닉스 네이버 스토어에서 1월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구매 시 3,000원 할인과 PBT 키캡 증정, 네이버 포토리뷰 포인트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행사 물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스톰체이서 LT는 Outemu의 클릭(청축)과 넌클릭(갈축), 리니어(적축) 스위치를 사용해 빠른 반응 속도와 경쾌한 반발력을 보여준다. 손목을 편안하게 하는 스텝스컬쳐2 방식으로 오랫동안 타이핑해도 손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

또한 기계식 키보드의 대표적 특징인 모든 키 무한 동시 입력이 가능하고, FN키를 멀티미디어 기능키로 활용할 수 있다. 별도의 매크로를 설정하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중 사출 키캡을 적용해 오래 사용해도 키보드 각인이 지워지지 않으며, 1000Hz의 빠른 전송률로 더욱 정확한 게임 실행이 가능하고 화려한 LED 효과로 게이밍기어의 감성도 살렸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프리미엄 기계식 키보드 '스톰체이서'가 많은 사용자의 호평을 받았다"며 "스톰체이서의 저렴한 버전인 '스톰체이서 LT'의 108키 풀배열과 텐키리스 버전을 더욱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키보드요 2021-01-11 12:31:04
https://coupa.ng/bPnpWN
이 키보드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