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새해 맞이 프로모션 ‘웰컴 쇼핑 파티’ 실시
상태바
ASUS,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새해 맞이 프로모션 ‘웰컴 쇼핑 파티’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1.0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가 새해를 맞이해 ASUS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웰컴 쇼핑 파티프로모션은 ASUS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최신 인텔 11세대 CPU를 탑재한 신제품 젠북, 비보북 등 인기 제품도 행사 제품에 포함된다.

ASUS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최대 5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 할인 쿠폰과 프리미엄 워런티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워런티는 우발적 손상 패키지(LADP), 키보드 침수, 화면 깨짐, 우발적 낙하 등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도 보장해주는 서비스이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117()까지 진행되며, 모든 제품은 무료로 배송된다.

또한, ASUS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일부 제품은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은 1.3kg의 초경량 노트북 E410MA-EB407TS, E410MA-EB408TS,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ROG 제피러스 GA401II-HE097T를 포함해 비보북 등으로 구성되며, 해당 특별 할인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ASUS 코리아 관계자는 올해도 재택근무, 원격수업 등 비대면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직장인, 학생, 일반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노트북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ASUS 공식 온라인 스토어 프로모션을 통해 새해를 맞이해 새로운 노트북 구매를 고려하는 사람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고성능 노트북을 구매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ASUS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