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 캣츠, 'R.A.T. DWS' 무선 게이밍 마우스 발표
상태바
매드 캣츠, 'R.A.T. DWS' 무선 게이밍 마우스 발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1.06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매드 캣츠(Mad Catz)가 자사의 인기 게이밍 마우스 '매드 켓츠 R.A.T.'의 무선 버전인 'R.A.T. DWS'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오는 2월 초부터 출하될 예정이다.

새로운 R.A.T. DWS는 기존 R.A.T. 시리즈의 장점인 유연한 커스터마이징 능력을 계승했다. 조절식 팜레스트와 교체용 핑키 레스트로 모든 사용자의 손에 알맞게 세팅할 수 있으며, 모든 그립법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핑키 레스트 2종은 그립 마찰을 개선하고 장시간 사용으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R.A.T. DWS는 최신 DAKOTA 기계식 스위치를 적용했다. 이 스위치는 센서의 바운싱을 제거하는 진보된 신호 검출 기술을 사용해 각 신호가 정밀하게 처리되며, 더 정확한 클릭도 가능해졌다. 게다가 응답시간이 2ms 이하로 내려가 다른 기계식 스위치보다 60%나 더 빠르다.

R.A.T. DWS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2.4GHz 연결과 블루투스 5.0 연결을 지원한다. 2.4GHz 무선 모드에서는 1ms 응답속도로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블루투스 모드에서는 단 하나의 AA 배터리만으로 최대 300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최신 PAW3335DB 광삭 센서가 16000DPI의 고해상도를 제공해 더욱 탁월한 감도를 제공하며, 고유한 배럴 스크롤 디자인으로 게임상에서의 모든 활동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 FPS 게임을 위해 특수 설계된 정밀 조준 버튼을 비롯해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최대 14개의 버튼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