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화려한 RGB 사각 워터탱크 'RAIJINTEK ACHERON'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화려한 RGB 사각 워터탱크 'RAIJINTEK ACHERON'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1.0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AIJINTEK ACHERON 240 DDC RBW.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PC 하이엔드 부품 및 커스텀 수냉 파츠 브랜드 RAIJINTEK(레진텍) 공식수입사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프리미엄 수냉PC 구성에 적합한 RGB 워터플레이트 'RAIJINTEK ACHERON' 2종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RAIJINTEK ACHERON은 독특한 레인보우 ARGB LED 라이트 캡을 탑재한 사각 형태의 워터탱크로, RGB LED를 강조한 커스텀 수냉PC 구축을 원하는 유저를 위해 설계되었다. 국내에는 240 DDC RBW/360 RBW 두 종류가 출시되었다. 

RAIJINTEK ACHERON 360 RBW.
RAIJINTEK ACHERON 360 RBW.

새로운 RAIJINTEK ACHERON은 최대 압력 150kPa에 최대 속도에서 3.8m의 헤드 리프트를 제공하므로 수냉 쿨러에 원활하게 냉각수를 공급할 수 있다. 

또한, 최고 품질의 POM 및 PMMA 소재로 제작되어 맑고 깨끗한 디자인을 지니고 있으며, 내구성과 정숙성도 우수하다. ASUS AURA SYNC, 기가바이트 RGB FUSION 2.0, MSI MYSTIC LIGHT SYNC, 애즈락 POLYCHROME SYNC와도 호환되어서 다양한 RGB 메인보드와의 깔맞춤도 가능하다. 

RAIJINTEK ACHERON의 견고한 브래킷은 사용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방향 옵션과 편리한 설치를 제공한다. 케이스 상단/측면 등 다양한 위치에 쉽게 장착, 연결할 수 있어 편리하게 뛰어난 수냉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최근 나만의 커스텀 수냉PC를 제작하려는 유저들이 늘어남에 따라 프리미엄 수냉PC 파츠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RAIJINTEK ACHERON은 화려한 RGB LED 효과를 갖추고 있어 멋진 RGB 수냉PC 구축에 적합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