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아레나 엑스 제로 게이밍 책상’ 신년맞이 홈오피스 특가전 실시
상태바
제닉스, ‘아레나 엑스 제로 게이밍 책상’ 신년맞이 홈오피스 특가전 실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1.0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컴퓨터 게이밍 주변기기 브랜드 제닉스가 컴퓨터 게이밍 책상 ‘아레나 X 제로 게이밍 데스크’ 의 특가전을 1월 5일까지 이틀 동안 텐바이텐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레나 엑스 제로 게이밍 데스크는 게이밍 환경에 특화된 책상으로, 사용자가 가장 편하고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인체 공학 디자인이 적용됐다.

1인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크기로 제작돼 책상에서 효율적으로 게임을 실행할 수 있으며, 철제 소재의 더블 Z자 구조 다리가 역동적인 모습을 보이는 동시에 흔들림 없이 견고하게 받쳐주는 내구성을 갖췄다.

수평을 맞추는 4개의 높이 조절 글라인드와 케이블을 정리해 책상을 벽 끝까지 붙일 수 있는 케이블 패스 기능, 그리고 편의성과 유려함이 돋보이는 얼고 커브 디자인을 채택해 게임에 완벽히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아레나 엑스 제로 책상은 LPM 공법 카본으로 이질감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부가 장치로는 헤드셋 거치대와 책상 위에 음료 컵을 거치할 수 있는 컵홀더, 촘촘하고 타이트한 그물망으로 무거운 물건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네트망이 있다.

1월 5일까지 이틀 동안 진행되는 이번 텐바이텐 신년맞이 홈 오피스 특가전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2021년을 맞이해 할인된 가격으로 게이밍 책상을 구입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