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바이오 봄맞이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바이오 봄맞이 프로모션 실시
  • doctorK
  • 승인 2011.03.1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가 2011년 봄을 맞아 다양한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을 고려하여, 강력한 성능과 뛰어난 디자인으로 무장한 바이오 봄 라인업을 공개, 18일부터 노트북 신모델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봄 신모델은 강력한 성능과 뛰어난 이동성으로 일상성을 강화한 올인원 모바일 PC, 바이오 S 시리즈와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엔터테인먼트 기능이 특화된 라이프스타일 PC, 바이오 C 시리즈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또한 소니의 혁신적이고 다양한 3D 기술을 탑재한 3D 노트북, 바이오 F 시리즈와 홈 엔터테인먼트에 탁월한 24형 풀 HD 일체형 터치 PC, 바이오 L 시리즈까지 총 4 가지 시리즈를 국내 출시한다. 봄 신모델 모든 제품에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바이오 봄 라인업은 타깃 소비자별 라이프스타일과 PC 사용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최적화된 노트북 시리즈로 구성됐다. 일과 여가 등 일상 생활에서 항상 PC를 사용하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새로운 바이오 S 시리즈가 나를 돋보이게 하는 프리미엄 디자인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이용하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바이오 C 시리즈가 적합하다.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3D 컨텐츠 및 고사양 컨텐츠 활용이 높은 영상 세대들에게는 바이오 F 시리즈가 탁월하며, 온라인 게임이나 HD 컨텐츠의 활용이 높은 이들이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홈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이들에게는 실내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한 일체형 터치 PC, 바이오 L 시리즈가 어울린다.  

소니코리아 바이오 2011년 봄 신모델은 18일 바이오 F 시리즈, L 시리즈 출시를 시작으로 새로운 바이오 S 시리즈 중 SB16, SB17는 23일, SB19 모델은 예약판매 후 4월 6일 출시, 바이오 C 시리즈는 25일 각각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바이오 봄 신모델 출시를 기념하며, 3월 18일부터 5월 1일까지 ‘바이오 스프링 페스티벌(VAIO Spring Festival)’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바이오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등록 시 바이오 시리즈에 따라 노트북 가방, 유무선 마우스, USB 등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사은품 신청 기간은 3월 21일부터 5월 11일까지이며, 소니코리아 고객센터 홈페이지(http://scs.sony.co.kr)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정품 등록 후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다.

바이오 봄 라인업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타일 홈페이지(www.sonystyle.co.kr) 및 소니 바이오 홈페이지(http://vaio-onlin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