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기업용 SSD/HDD 솔루션 대거 출시
상태바
씨게이트, 기업용 SSD/HDD 솔루션 대거 출시
  • doctorK
  • 승인 2011.03.1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 테크놀로지(NASDAQ:STX)는 금일 다양한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겨냥한 최신 기업용 스토리지 제품군을 대거 출시, 기업용 스토리지 시장에서 강력한 리더십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기업용 스토리지 제품군은 기업용 스토리지를 위한 최고의 성능과 내구성, 신뢰성을 제공하는 펄사® (Pulsar®) SSD 제품군 두 종과 고성능 기업용 하드 드라이브인 사비오® (Savvio®) 15K 및 10K 두 종, 그리고 대용량 기업용 스토리지에 적합한 컨스텔레이션™ ES.2 (Constellation™ ES.2) 하드 드라이브 등 총 5개 제품이다.

최대 800GB의 용량을 제공하는 펄사.2는 엔터프라이즈 HDD 업체 중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MLC 기반의 SSD 제품으로, 고성능을 필요로 하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높은 가격 대비 성능과 데이터 안정성 및 내구성을 제공한다. 네이티브 6Gb/s SAS 및 SATA 6Gb/s 인터페이스를 모두 지원한다. 

펄사 XT.2는 2.5인치, SLC 기반의 기업용 SSD 제품으로, 최대 400GB의 용량과 네이티브 6Gb/s SAS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펄사 XT.2의 가장 큰 특징은 최고의 성능이 요구되는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도 충분한 수준의 성능을 지속적으로 발휘할 뿐만 아니라 데이터 완전성 및 드라이브의 내구성을 보장한다는 점이다.  

사비오 15K.3 및 사비오 10K.5는 가장 중요한, 미션 크리티컬한 1차 서버 및 스토리지 시스템에 필요한 고성능, 신뢰성 및 대용량 등을 모두 제공한다. 사비오10K.5는 2.5인치 미션 크리티컬 HDD 중 세계 최고용량인 900GB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간편하고 유연하게 스토리지를 업그레이드해 대용량 서버 및 스토리지 시스템을 구성하기가 더욱 용이해졌다. 

사비오 15K.3 제품은 현존하는 하드 드라이브 중 가장 성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1차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되어 있다. 지원 용량은 146GB 및 300GB 두 가지로, 비용은 줄이면서도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뛰어난 성능을 필요로 하는 기업 시스템에 적합한 제품이다. 

컨스텔레이션 ES.2 신제품은 기업용 하드 드라이브 제품에 최대의 용량을 결합한 제품으로, 대용량이 필요한 24X7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상의 효율성을 제공한다.  따라서 이 제품은 GB당 가격은 낮으면서 높은 가치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스토리지 솔루션에 최적이다. 최대 3TB의 엄청난 용량을 지원, 평방피트 당 최대 지원 용량이 무려 114TB에 달한다.                             

특히 컨스텔레이션 ES.2는 기업용 HDD를 위한 씨게이트의 새로운 ‘레이드 리빌드™’ (RAID Rebuild™) 기능을 제공한다. 통상 대용량 드라이브의 경우 RAID 복구 시간이 길어지게 되지만 씨게이트의 새로운 레이드 리빌드 개발 플랫폼은 RAID 복구 중 성능 저하 시간을 최소화했다. 

펄사 XT.2는 OEM 업체들에게 이미 공급이 개시되었으며, 펄사.2 및 펄사 XT.2 두 제품의 채널을 통한 일반 유통은 올해 2분기 중에 개시될 예정이다. 컨스텔레이션 ES.2는 6Gb/s SATA 및 6Gb/s SAS 인터페이스 모두를 지원한다. 이 제품 역시 OEM에 이미 공급이 개시됐으며 채널 판매는 2분기 중 이뤄질 계획이다, 사비오 10K.5는 1분기 중, 사비오 15K.3 는 오는 2분기 중에 일반 판매가 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