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게이밍의자 '아레나 제로 레드' 등 '오늘의집' 주말 특가 판매 진행
상태바
제닉스, 게이밍의자 '아레나 제로 레드' 등 '오늘의집' 주말 특가 판매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2.24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의자 브랜드 제닉스는 자사를 대표하는 의자들을 이번 오늘의집 주말특가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24일 오후 5시 30분부터 1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제닉스 X 오늘의집 특가 행사에서는 제닉스 인기 상품인 아레나 제로 레드와 화이트, 골드, 핑크 에디션 게임용의자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레나 제로 시리즈는 지난 2016년 2월 처음 출시된 이래 누적 판매량만 약 30만 대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게이밍 의자다.

특히 고급 스포츠카의 버킷 시트(bucket seat) 디자인을 적용한 등받이로 사용자의 몸을 흔들리지 않게 잡아주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면서 소비자들의 의견이 반영된 넓고 푹신한 바닥 시트를 채택해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의 피로를 덜어주고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최대 180도까지 뒤로 눕힐 수 있는 등받이는 게임 중에 잠깐 휴식을 취할 때 유리하며, 의자 높낮이는 물론, 팔걸이 높낮이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의 체형에 맞춤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목과 허리를 편안하게 지지할 수 있는 탈착식 헤드 쿠션과 등받이 쿠션을 기본으로 제공해 사용 자세에 따른 더욱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유럽 TUV 인증을 받은 고급 가스 스프링과 튼튼한 메탈 프레임, 견고한 메탈 풋을 채택해 내구성과 안정성도 높였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제닉스의 인기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특가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