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한국어 지원 PS4 ‘VVV넵튠’ 12월 24일 국내 정식 발매
상태바
게임피아, 한국어 지원 PS4 ‘VVV넵튠’ 12월 24일 국내 정식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12.2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JUSTDAN INTERNATIONAL CO., LTD.과 협력하여, IDEA FACTORY, COMPILE HEART에서 개발한 PlayStation 4 RPG ‘VVV넵튠아시아판을 1224일부터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자막 한국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VVV넵튠은 게임 업계를 무대로 일본의 게임기기를 미소녀화시킨 듯한 4여신 및 일본의 게임 메이커에 연관되어 이름 붙여진 미소녀 캐릭터들을 컨트롤하여 사악한 적들과 맞서 싸우는 RPG넵튠시리즈의 발매 1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되는 시리즈 최신작이다.

이번 무대는 이차원의 전뇌세계 버추얼 랜드, 플레이어는 혹성 EMO의 전뇌여신 페어에 의하여 구세주로서 소환된 넵튠 일행 ‘4여신및 신인 V아이돌 미이유우등의 캐릭터와 함께 모험을 펼쳐 나가게 된다. 그리고 본작의 오리지널 버추얼 아이돌뿐만 아니라, Hololive에 소속되어 현재 Vtuber 업계에 실제로 존재하는 대인기 Vtuber들도 게임에 등장하여 팬들과 모험을 펼쳐 나가게 된다.

1224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PS4 ‘VVV넵튠의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이다. 아시아판을 구매할 경우 일본에서 점포특전으로 사용된 다수의 DLC 코스튬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