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EVGA GTX 550 Ti 오버클럭 모델 출시
상태바
이엠텍, EVGA GTX 550 Ti 오버클럭 모델 출시
  • doctorK
  • 승인 2011.03.1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www.emtekinc.com)는 EVGA 브랜드의 NVIDIA 퍼포먼스 그래픽카드인 GeForce GTX 550 Ti의 오버클럭 모델인 <EVGA GTX 550 Ti FPB>를 출시하였다.

NVIDIA P1050 순정 설계 보드와 쿨러를 사용하여 신뢰성과 안정성을 높인 <EVGA GTX 550 Ti FPB>는 GPU 동작클럭을 951MHz로, 메모리 동작클럭을 4,356MHz로 각각 6%가량 팩토리 오버클럭 하여 정규 사양 제품에 비해 성능 향상 효과를 갖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다이렉트X 11을 완벽하게 지원하고 특히 높은 테셀레이션 성능을 제공하는 <EVGA GTX 550 Ti FPB>는 실제와 같은 물리 효과를 표현해 주는 PhysX 기술 및 3D 비전 서라운드 지원 등을 통해 몰입감 높은 PC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EVGA의 전 제품에는 그래픽카드 오버클럭 유틸리티로 명성이 높은 EVGA Precision Tuning Utility와 EVGA OC Scanner Utility를 무상으로 제공하여 그래픽카드의 세세한 튜닝을 통한 성능 극대화가 가능하며 각종 상태 정보 알림과 게임 중 실시간 프레임 수 측정 기능 및 안정성 점검 기능도 제공한다.

북미 지역 NVIDIA 그래픽카드 판매 1위 업체이자 NVIDIA 프리미엄 파트너인 EVGA의 그래픽카드는 국내 공식 공급원인 (주)이엠텍아이엔씨의 3년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