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타이탄 스튜디오 프로 마이크 스탠드 암' 네이버 럭키 투데이 특가 할인 실시
상태바
제닉스, '타이탄 스튜디오 프로 마이크 스탠드 암' 네이버 럭키 투데이 특가 할인 실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2.2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제닉스가 자사의 마이크 제품인 '타이탄 스튜디오 프로'와 '스탠드 암'을 12월 22일부터 1월 5일까지 15일 간 네이버스토어에서 럭키 투데이 특가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타이탄 스튜디오 마이크 프로는 마이크 측면과 후면의 사운드 픽업을 감소시켜 단일 방향으로 사운드가 집중되는 단일지향성 마이크로 최대 24bit 96kHz의 고해상도의 전문 스튜디오 수준의 사운드 레코딩을 지원한다.

동시 출력이 가능한 3.5mm 헤드폰 단자가 본체 뒷면에 있어 레코딩과 함께 모니터링도 가능하며 하나의 버튼으로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어 1인 미디어 방송에 최적화되어 있다. 노이즈 캔슬링 모드도 있어 키보드나 주변에 원치 않은 소음 또한 제거 가능하다.

타이탄 스튜디오 마이크 스탠드 암은 1/4 사이즈 어댑터와 5/8 사이즈의 2가지 범용 어댑터가 구성되어 다양한 제품이 사용 가능하며, 고정 클램프 타입과 인서트 타입으로 상판 두께 최대 65mm, 깊이 30mm 이상까지 설치 가능하다.

단단한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최대 1kg의 마이크 무게까지 결합하여 설치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자 환경에 맞는 3단계 각도 조절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원하는 각도로 맞추고 손으로 간단하게 조여 흔들림 없이 튼튼하게 고정할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관계자는 “유튜브나 다양한 1인 미디어 스트리밍 시장이 점차 커지고 있는 가운데 할인된 가격과 무료배송 혜택을 통하여 좋은 성능의 마이크와 스탠드를 이번 기회에 구입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