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스파워, 커네틱 15W Qi 인증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기 CIW-150DS 선보여
상태바
씨앤에스파워, 커네틱 15W Qi 인증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기 CIW-150DS 선보여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2.22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에너자이저(Energizer), 아이러브(iLuv) 등 모바일 액세서리를 유통하고 있는 씨앤에스파워(CNS Power)는, 자체상표 커네틱(Connetick) 15W Qi 인증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기 CIW-150DS 내놓았다.

커네틱 CIW-150DS는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 15W 고속 무선충전, Qi 인증, 슈퍼캐패시터를 특징으로 한다.

가장 먼저 꼽을 수 있는 장점은 역시 충전속도. 기존 차량용 충전기들이 대부분 5W, 10W 정도로 최신 스마트폰을 충전하기에는 역부족이었던 것에 비해, 15W 고출력으로 한결 빠른 충전 속도를 뽐낸다. 덕분에 최신 스마트폰에서 충전이 제대로 되지 않았던 걱정은 하지 않아도 좋다.

무선 충전 표준이라 할 수 있는 Qi 인증을 받아 호환성도 높였다. 최근 문제되고 있는 삼성 갤럭시 시리즈의 펌웨어 업데이트 후 고속 충전이 되지 않는 문제도 없다.

쉽고 편한 듀얼 터치센서로 가볍게 손을 대기만 해도 쉽게 열고 닫힌다. 거치대가 열고 닫힐 때 소음으로 스트레스를 받았던 건 이제 그만. 저소음 스테핑 모터로 정숙한 차 안의 분위기를 해치는 일이 없도록 만들었다.

스마트폰만 딱 알아채는 FOD센서로 오동작을 방지하며, 시동을 끄더라도 5-10회 정도 거치대가 열고 닫혀 쉽게 스마트폰을 뺄 수 있도록 예비 전력시스템, 슈퍼 캐패시터를 담아 억지로 스마트폰을 빼는 불편은 잊어도 좋다.

첨단 안전 설계는 물론 크고 작은 다양한 스마트폰을 문제없이 충전할 수 있도록 4단계 조절 받침대와 가로, 세로 모두 쓸 수 있는 회전 기능도 모두 담았다. 새로워진 커네틱 로고가 처음으로 적용된 이번 신제품에는 본체는 물론 안정적인 거치에 꼭 필요한 대쉬보드 흡착식 거치대, 송풍구 거치대 및 C타입 케이블이 한데 담긴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39,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