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프리미엄 커스텀 키보드 킷트 '몬스타기어 XO K80 PC'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프리미엄 커스텀 키보드 킷트 '몬스타기어 XO K80 PC'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2.2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최고의 소재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커스텀 키보드 킷트 '몬스타기어 XO K80 PC'를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XO K80 PC는 투명하고 맑은 소재를 채택한 폴리카보네이트 PC하우징을 비롯해 고급스러운 헤어라인 처리가 더해진 황동 무게추도 적용해 아름다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하우징 내부가 드러나는 디자인이어서 다른 키보드와 차별화된 나만의 키보드를 만들 수 있다.

또한, PC하우징의 가벼움에서 오는 울림을 최소화하는 가스켓 마운트 방식을 사용했다. EVA폼을 이용한 가스켓 마우스는 보강판의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타이핑 시 잡음을 최소화하고 더 정갈한 타이핑을 실현한다.

기판은 QMK XO PCB를 사용했다. 핫 스왑과 솔더블 모두 지원하며, RGB 조명도 장착되어 있어 색감이 화려하다. 특히 반투명 PC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기판의 조명이 그대로 하우징으로 전달되어 더 화려한 조명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각종 고급 소재를 바탕으로 국내에서 직접 제작된 프리미엄 커스텀 키보드 조립키트"라며 "반투명 PC 하우징을 바탕으로 나만의 기계식 키보드를 만들 수 있어 유저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와 함께 "메이드 인 코리아 국내 커스텀키보드를 해외 수출하여 현재 50만불 실적을 올리고 있으며 해외에서 인지도를 더욱 높여가고 있는 중"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연구 개발하여 K-키보드로 한국의 위상을 꾸준히 알리는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