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씨앤씨, DJ들의 클럽사운드를 무선으로 전하는 'JBL CLUB 시리즈'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상태바
유니씨앤씨, DJ들의 클럽사운드를 무선으로 전하는 'JBL CLUB 시리즈'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2.2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사 유니씨앤씨는 DJ들의 클럽사운드를 무선으로 전하는 ‘JBL CLUB 시리즈(헤드폰, 이어폰)’의 출시를 기념하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G마켓, 옥션, 11번가, SSG닷컴, 위메프, 인터파크, 롯데ON을 통해 2020년 12월 21일부터 2021년 1월 3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대 10% 런칭 혜택이 제공되어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되며, 포토 리뷰 작성 시 해피머니 상품권을 지급하고,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가 제공되어 JBL CLUB 시리즈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JBL CLUB ONE은 Hi-Res 인증을 획득한 고음질 음향을 위한 무선 헤드폰이다.

Legendary JBL Pro Sound로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사운드 시스템은 청각학자들과 공연음악가들에 의해 검증된 음향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My JBL Headphones 앱을 통하여 유명 DJ들의 스타일대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Stage+ 기능과, Personi-Fi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의 성별, 연령, 및 개별 청력 선호도를 고려하여 제공한다.

초당 50,000회까지 노이즈 제거하는 True Adaptive Noise Canceling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음악을 재생시키지 않아도 노이즈 캔슬링을 유지할 수 있다.

듀얼 마이크 기술로 주변의 소음속에서도 전화를 편하게 할 수 있다.

주변의 소리를 들어야할 때 Ambient 인식 기능으로 주변 소리를 증폭시키고, TalkThru 모드를 통해 헤드폰을 벗지 않아도 타인과 대화할 수 있다.

JBL CLUB 950NC는 퀄리티 높은 청취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무선 헤드폰이다.

광범위한 디테일과 선명한 음질을 제공하는 Hi-Res 인증을 획득했다.

My JBL Headphones 앱의 Stage+ 기능으로 선호하는 DJ의 스타일이 적용된 EQ를 재생목록에 적용할 수 있고, 사용자의 성별, 연령, 개별 선호도를 고려하여 보정하는 Personi-Fi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다.

Smart Ambient 버튼을 누르면 적응형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주변 환경의 소음을 분석하여 착용자가 느낄 수 없도록 차단한다. 필요에 따라 해당 버튼을 다시 눌러서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고, TalkThru 기능을 통해 외부 음성을 증폭시켜서 헤드폰을 벗지 않고 대화가 가능하다.

구글 어시스턴트나 아마존 알렉사를 이용하여 문자 보내기, 날씨 확인 등을 할 수 있다.

듀얼 마이크를 통해 주변의 소음에 방해받지 않고 편안하게 전화를 할 수 있다.

Bass Boost 버튼을 통해 저음역대에 5-6dB을 추가하여 저음을 강화할 수 있다.

JBL CLUB 700BT 블루투스 헤드폰은 편안한 착용감과 최대 50시간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로 사용자에게 여유로움을 제공한다.

My JBL Headphones 앱을 통해 유명 DJ들의 EQ 프리셋을 선택하여 재생목록에 재생시킬 수 있다. Bass Boost 버튼 하나로 즉각적인 저음 증폭이 가능하다.

듀얼 마이크 기술로 주변 소음은 막고 사용자의 목소리만 수음하여 시끄러운 곳에서도 편안한 통화가 가능하다.

Ambient Aware 및 TalkThru를 사용하여 헤드폰을 벗지 않고 위부 환경 소리를 듣거나, 다른 사람과 대화가 가능하다. 구글 어시스턴트나 아마존 알렉사와 연동하여 문자를 보내거나 재생중인 음악을 변경할 수 있다.

JBL CLUB PRO+ TWS는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출력하는 JBL Pro Sound 기술을 장착한 무선 이어폰이다.

2개의 통화를 위한 마이크와 소음을 측정하는 마이크 1개를 장착하여 주변의 소음을 줄여주는 Adaptive Noise Cancelling이 가능하고 TalkThru 기능을 활성화 하면 이어폰을 빼지 않고도 다른 사람과 대화가 가능하다.

최상의 음질과 우수한 노이즈 캔슬링을 위해 My JBL Headphones 앱의 Seal Check 기능을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알맞은 이어팁 측정이 가능하다.

My JBL Headphones 앱의 Stage+ 기능을 통해 세계적인 DJ들의 음악 스타일을 사용자의 재생 목록에 적용할 수 있다.

기본적인 스탠다드 모드, 최상의 음질을 위한 뮤직 모드, 영상 플랫폼 시청도 사용 가능하도록 레이턴시를 최소화하는 비디오 모드를 지원한다.

JBL 로고를 터치하면 Ai 비서인 구글 어시스턴트나 아마존 알렉사가 활성화되어 문자를 대신 보내거나 재생 목록을 변경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구글 패스트 페어링을 통해 빠른 페어링이 가능하고, 원한다면 한 쪽 사용도 가능한 듀얼 커넥트+ 기능을 탑재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완충 시 8시간, 노이즈 캔슬리을 켠 채로 즐기면 6시간 재생이 가능하고, 10분 충전으로 1시간 재생이 가능한 퀵 충전을 지원하며, Qi 인증으로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

 

DJ들의 클럽사운드를 무선으로 전하는 JBL CLUB 시리즈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행사 일정: 2020년 12월 21일 – 2020년 1월 3일
행사 사이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G마켓, 옥션, 11번가, SSG닷컴, 위메프, 인터파크, 롯데ON
행사 혜택: 10% 런칭 혜택 + 푸짐한 사은품
행사 모델: JBL CLUB ONE 블루투스 헤드폰 / JBL CLUB 950NC 블루투스 헤드폰 / JBL CLUB 700BT 블루투스 헤드폰 / JBL CLUB PRO+ 완전무선 이어폰

자세한 내용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