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게임 특화 노이즈 캔슬링 게이밍 이어폰 'CGR200ANC' 출시
상태바
콕스, 게임 특화 노이즈 캔슬링 게이밍 이어폰 'CGR200ANC'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2.2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에서 게이밍 유선 이어폰 'CGR200ANC' 모델을 새롭게 출시한다.

CGR200ANC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은 일상 속 수많은 소음의 파형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분석해 그 반대의 안티 노이즈를 발생시켜 최대 -25dB의 주변 소음을 차단하여 어떤 환경에서도 새로운 차원의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풍부한 저음과 맑은 고음 영역의 사운드 출력을 위해 12mm NdFeB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미세한 숨소리부터 폭발음까지 풍성하게 들려준다. ANC와 높은 해상력으로 게임과 음악, 영화 감상에 모두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CGR200ANC에 내장된 MEMS 듀얼 마이크가 통화 혹은 보이스 채팅 시 주변 소음을 차단하여 원활한 소통 환경을 만들어 주며, MIC On/Off 버튼으로 게임 플레이를 더욱 더 유용하게 만들어 준다.

뿐만 아니라, 의료용 실리콘 재질의 ORZA 이어팁은 형상과 표면 처리를 최적화하여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하며, 동시에 내부 코어 부분은 단단한 실리콘으로 설계되어 손실과 왜곡을 최소화하였고 높은 해상도의 사운드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CGR200ANC는 인제 공학 설계를 바탕으로 착용감이 좋으며 오랜 시간 사용에도 불편하거나 아프지 않아 편안함을 유지하며, 전용 하드케이스를 구성하여 구성품들을 분실 위험없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하다.

콕스 CGR200ANC는 네이버 스토어팜, 11번가, G마켓 등 다양한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