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눈 내리는 겨울에 어울리는 케이스! 콕스 A4 픽시
상태바
하얀 눈 내리는 겨울에 어울리는 케이스! 콕스 A4 픽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2.2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의 눈 오는 겨울에 어울리는 케이스, 콕스 A4 픽시를 소개한다.

픽시 케이스는 눈이 오는 듯한 스노우 패턴 메쉬 디자인의 아름다운 전면부에 베젤을 은은하게 밝히는 140mm 루나르 레인보우 팬 2개를 장착, 디자인과 쿨링 성능을 모두 잡은 겨울에 어울리는 케이스로 선정되었다. 후면부에도 120mm 루나르 레인보우 팬이 장착되어 있다.

사용자가 간편하게 시스템을 관리할 수 있게 편의성도 고려했다. 측면의 고품질 강화유리는 한 번의 터치로 열고 닫는 푸쉬 락 타입을 적용했고 전면부는 마그네틱 타입으로 쉽게 탈착 가능한 먼지필터가 장착되어 있어 시스템 내부에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청소도 간편하다.

또한, ATX규격의 미들타워 케이스로 디자인 뿐만 아니라 확장성도 뛰어나, 최대 5개의 SSD를 장착할 수 있고 전면부는 360mm, 상단부는 240mm 길이의 라디에이터 장착을 지원한다. CPU 쿨러 장착 가능 최대 높이는 160mm, GPU 장착 가능 최대 길이는 330mm로 장착할 수 있는 그래픽카드의 선택폭도 넓다.

겨울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고가의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는 성능까지 모두 갖춘 픽시 케이스는 가격비교 사이트 최저가 기준 블랙 52,500원 / 화이트 57,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