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이베이(옥션/지마켓) 통해 전문가용 프로 노트북 AERO 시리즈 기획전 진행
상태바
기가바이트, 이베이(옥션/지마켓) 통해 전문가용 프로 노트북 AERO 시리즈 기획전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2.1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PC 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GIGABYTE)는 2020년 12월 16일부터 2021년 1월 15일까지 이베이(옥션, 지마켓)를 통해 기가바이트의 전문가용 노트북 AERO 시리즈의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시작한다.

본 행사를 통해 AERO 시리즈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총 9%의 가격 할인과 함께 추가로 중복 쿠폰(최대 34만원) 할인이 제공되며, AORUS 노트북 백팩과 무선 마우스 AERO 전용 키스킨 등 3종의 사은품이 제품과 함께 발송된다.

행사 대상 제품인 AERO 17 HDR 시리즈는 뛰어난 휴대성과 강력한 성능을 갖추고 있는 최고 사양의 전문가용 노트북이다. 인텔 10세대 코어 i7 / i9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70 SUPER / RTX 2080 SUPER 고성능 그래픽 칩셋을 탑재하였다.

특히, 뛰어난 부분은 디스플레이 부분으로 4K UHD 해상도에 세계적인 색감 기업 팬톤(PANTONE)사의 인증을 받은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팬톤 차트와 동일한 색상을 볼 수 있으며, 색 정확도는 Delta E < 1 을 자랑한다.

AERO 17 HDR 이 표현하는 정확한 색상은 영상 편집, 이미지 편집, 렌더링 등의 전문가용 프로그램에 최적화되어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기가바이트 전문가용 노트북 AERO 시리즈의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 문의는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 혹은 공식 대리점 블루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