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1인용 게이밍 컴퓨터책상 '아레나 엑스 제로 데스크 1200' 12월 21일 출시
상태바
제닉스, 1인용 게이밍 컴퓨터책상 '아레나 엑스 제로 데스크 1200' 12월 21일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2.1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책상 브랜드 제닉스가 게이밍 환경에 특화된 컴퓨터 게이밍 책상 '아레나 X 제로 게이밍 데스크' 제품군을 12월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책상 랭킹 1위 '아레나 데스크'의 정식 후속작인 아레나 X 제로 게이밍 데스크는 최적의 공간 활용성과 튼튼한 내구성, 역동적 디자인으로 게이머가 가장 편하고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 디자인이 적용됐다.

출시일인 12월 21일부터 27일까지 제닉스 네이버 스토어에서 약 일주일간 출시 특가와 함께 포토후기 100% 당첨 이벤트(5,000원), 베스트 포토후기 이벤트 5명(스톰체이서 LT), 15,000원 상당의 액세서리 세트(컵홀더+헤드셋 거치대+메쉬 망) 증정 선착순 200명 이벤트도 함께 연다.

아레나 엑스 제로 게이밍 데스크는 책상에 앉아 효율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게 최적화된 사이즈를 고려하여 제작되어 1인 게이밍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사이즈를 갖추었고, 내구성 높은 스틸 소재의 더블 Z자 구조의 다리는 역동적인 디자인과 동시에 튼튼하고 흔들림 없이 견고하게 받쳐준다.

게임에 집중할 수 있는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위해 4개의 높이 조절 글라인드로 수평을 맞출 수 있고 깔끔하게 케이블을 정리하면서 책상을 끝까지 붙일 수 있는 케이블 패스 기능과 사용자 편의성과 유려함이 돋보이는 얼고 커브 디자인을 채택하였다. 

LPM 공법 카본으로 이질감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며, 액세서리로는 헤드셋 거치대와 책상 위 안전하게 음료 컵을 거치할 수 있는 컵홀더, 타이트하며 촘촘한 그물망으로 무거운 물건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네트망 액세서리를 탑재할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인기 모델 아레나 데스크의 정식 후속작인 아레나 X 제로 1200 게이밍 데스크를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며, "특히 출시일인 12월 21일부터 일주일간 출시 특가 및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들도 함께 열리는 만큼 앞으로 출시될 아레나 X 제로 게이밍 데스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