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 ‘파이널 CBT’ 시작…21일까지 5일간 진행
상태바
엔픽셀,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 ‘파이널 CBT’ 시작…21일까지 5일간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12.17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이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의 파이널 CBT(Final Closed Beta Test, Final CBT)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파이널 CBT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17일부터 20일까지는 24시간, 21일은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들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개발진은 지난 1CBT 당시 참가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더욱 편리해진 조작감과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미로 같은 공간을 탐색하며 전투하는 무한의 서고’, 기사단들의 힘을 모아 강력한 보스를 처치하는 강림전등의 새로운 콘텐츠와 메인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여러 캐릭터 육성에 대한 어드밴티지를 제공하는 소울링크도 공개된다. 그랑웨폰과 아티팩트 육성을 하면 기사단의 능력치가 성장하며,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들도 획득할 수 있다.

엔픽셀은 그랑사가파이널 CBT에 돌입하며 그랑사가 파이널 CBT 설문조사 이벤트’, ‘그랑사가 공략 이벤트’, ‘그랑사가 파이널 CBT 후기 이벤트’, ‘그랑사가 웹툰 감상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까지 파이널 CBT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지급한다. 30일까지 파이널 CBT 후기, 나만의 공략을 공식 카페에 공유하거나 그랑사가 웹툰을 보고 해당 웹툰의 댓글로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이용자들은 그랑사가 파이널 CBT를 악어, 풍월량, 한동숙, 서새봄과 같은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라이브 방송으로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방송 일정은 각 인플루언서 방송국 공지로 확인할 수 있다.

그랑사가는 감성적인 그래픽으로 그려낸 방대한 세계관과 호쾌한 액션전투, 전략성이 백미인 모바일 MMORPG, 높은 기대감에 힘입어 지난 8일 사전등록자 300만명을 돌파한 바 있다. ‘그랑사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