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미디어, 영상 크리에이터를 위한 신제품 '라이브 스트리머 CAM 513' 출시
상태바
에버미디어, 영상 크리에이터를 위한 신제품 '라이브 스트리머 CAM 513' 출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0.12.15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에버미디어(AVerMedia)가 광각 렌즈와 2개의 마이크가 내장돼 더욱 우수해진 4K 웹캠 '라이브 스트리머(Live Streamer) CAM 513'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라이브 스트리머 CAM 513(모델명 PW513)은 이전에 출시됐던 '4K UHD 웹캠 510'의 기능을 유지하되, 선명한 4K 해상도와 94° 광각 렌즈 및 프라이버시 렌즈 셔터 등의 특성을 추가 탑재했다. 소니의 엑스모어 R(Exmor R) 4K 프리미엄 센서와 F2.8 조리개를 사용해 더 선명하게 이미지를 표현하며, 94°에 이르는 초광각 렌즈로 많은 정보를 세세하게 포착할 수 있다.

제품의 디자인은 360° 회전이 가능한 수평 원통 모양으로, 모니터와 노트북에 거치하기 쉽고 촬영 각도를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을 지원해 짧은 시간 안에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하며, OBS, RECentral, Streamlab OBS 등의 소프트웨어들과 높은 호환성을 가진다. 이외에 에버미디어의 캠 전용 소프트웨어인 'CamEngine'이 내장돼 있어 자동 추적 기능, 자동 프레이밍, 노이즈 캔슬링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다. 라이브 스트리머 CAM은 CamEngine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촬영하는 동안 완벽한 구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피사체를 추적하고 프레임을 자동 조정한다.

기존 FHD 웹캠 사용자나 고급 방송 장비를 희망하는 사용자는 영상 크리에이터에 맞춤 설계된 에버미디어의 신제품, 라이브 스트리머 CAM 513으로 4K 카메라 없이도 선명한 초고화질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제품의 소비자 가격은 239,000원으로, 제품에 대한 최신 정보는 에버미디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