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에 착 붙는 무선 마우스!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5.0 에고노믹 마우스 제이웍스
상태바
내 손에 착 붙는 무선 마우스!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5.0 에고노믹 마우스 제이웍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2.14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2020년의 직장인에 있어 마우스는 전쟁터에 나선 병사들의 무기와 같다. 조준이 잘 되고 화력이 좋은 총이 있어야 전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듯이, 편안하고 움직임이 자유로운 마우스가 있어야 코로나19(COVID-19) 때문에 더 험난해진 업무환경에 제대로 대처할 수 있다.

지금 비즈니스용으로 적합한 마우스를 찾고 있다면 ‘하드웨어의 명가’ 마이크로소프트의 마우스 제품을 추천한다. 특히 MS 하드웨어 전문유통사 제이웍스에서 판매하는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5.0 에고노믹 마우스는 언제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 직장인들 사이에서 고평가를 받는 프리미엄 무선 마우스다.

 

언제나 편안하게 사용 가능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5.0 에고노믹 마우스의 가장 큰 장점은 디자인에 있다. 이 마우스는 현대인의 오른손에 잘 맞도록 인체공학적 곡선 디자인을 채택했다. 특히 쉽게 쥘 수 있는 엄지 받침대를 배치해 그립감이 매우 안정적이다.

크기는 118.2x76.3x42.4mm로 대부분 만족할만한 사이즈다. 무게도 113g(배터리 포함)으로 적절하다. 너무 무거워서 마우스를 움직일 때마다 불편한 일도 없고, 너무 가벼워서 움직임이 불안정한 것도 아니다.

그래서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5.0 에고노믹 마우스를 사용하면 사용 도중 손에 불편함을 느끼거나 마우스가 손에서 미끄러질 일 없이 편안하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심리스형으로 마감 처리되어서 사용감도 좋고, 4가지의 다양한 컬러도 매력적이다.

인체공학적 곡선 디자인 덕분에 사용자의 오른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을 지니고 있다.
인체공학적 곡선 디자인 덕분에 사용자의 오른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을 지니고 있다.

 

정확하고 편리하다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5.0 에고노믹 마우스의 하단에는 정밀 추적 센서가 부착되어 있어 정확한 위치에 커서를 위치시킬 수 있다. 또한, 테프론 소재의 밑면은 어떤 표면에서도 부드러운 움직임을 보장하기 때문에 오피스 작업은 물론 사진, 동영상 편집에도 유용하다.

여기에 멈춤식 스크롤 기능을 통해 폴더 내의 파일을 더 정밀하게 탐색할 수 있고,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 2개를 활용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가공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사용감이 우수한 스크롤 휠도 돋보인다.

가공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스크롤휠과 큼직한 좌우 버튼, 사이드 버튼 2개가 밸치됐다.
가공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스크롤휠과 큼직한 좌우 버튼, 사이드 버튼 2개가 밸치됐다.

 

끊김 없는 블루투스 5.0에 배터리도 오래 가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5.0 에고노믹 마우스는 기존 블루투스보다 더 넓은 커버리지를 지닌 블루투스 5.0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개방된 공간에서 10m의 커버리지를 자랑하며, 일반적 사무실 환경 내에서도 최대 5m의 무선 범위를 보여준다.

다양한 PC와 연결할 수 있다는 것 역시 장점이다. 최대 3개의 장치와 연결할 수 있고, 장치 간에 원활하게 전환하는 것도 가능하다. 단 윈도우 10 S 환경에서는 스마트 스위칭(Smart Switching)을 사용할 수 없으니 주의할 것.

무선 마우스 중에는 전력소모가 많아 배터리를 자주 갈아줘야 하는 제품도 있다.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5.0 에고노믹 마우스는 AAA 배터리 2개로 최대 15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어 배터리 걱정이 없다. 1년 한정 보증까지 제공하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 덤이다.

블루투스 5.0을 통한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블루투스 5.0을 통한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마치며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5.0 에고노믹 마우스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디자인을 통해 누구나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선 마우스다. 정밀한 센서를 통해 정확한 마우스 움직임을 보장하고 블루투스 5.0도 지원한다.

하루 종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마우스를 원한다면, 실수 없이 정확하게 비즈니스 작업을 진행하고 싶다면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5.0 에고노믹 마우스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가격은 12월 14일 인터넷 최저가 기준으로 약 64,900원으로, 제품 관련 문의는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인증 판매사 제이웍스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