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게이밍 키보드 ADK01 구매 고객에게 블루투스 이어폰 EZ03 증정
상태바
앱코, 게이밍 키보드 ADK01 구매 고객에게 블루투스 이어폰 EZ03 증정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2.14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DK01 구입시 블루투스 이어폰 EZ03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를 통해 카일 박스축을 채택한 앱코 ADK01 게이밍 키보드를 정가에서 5% 할인된 79,900원에 판매할 뿐만 아니라, 구매 고객에게 EZ01 무선 이어폰까지 증정한다. 이번 1+1 증정 이벤트는 12월 14일부터 12월 2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ADK01은 앱코 제품 중 카일 박스 스위치를 처음 적용한 모델이다. 카일 박스 축 스위치는 타건 시 수직방향으로 물리적 접점을 타격해 입력시키는 기존 기계식 스위치와 달리 접점을 밀어내는 수평 설계로, 스위치 수명의 증진과 IP56 등급의 방진방수 성능을 인증 받았다. 이 덕분에 스위치 수명이 약 8천만회까지 늘었다.

바디 디자인은 3중구조로 상판, 중판, 하판으로 이뤄져 있다. 바디가 단순히 상하판으로만 구성되었을 경우 타건시 발생되는 진동이 바디를 타고 전체적으로 퍼지지만, 바디가 3중 구조인 ADK01은 이러한 진동이 퍼지지 않고 감쇠되기 때문에 진동을 억제하고 뛰어난 키감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표준 배열 104키에 기능키 4키를 더한 108키 레이아웃은 물론 ABS 이중사출 키캡 및 심리스 디자인으로 활용성과 심미성도 높였다. LED 투과율과 내구성이 좋은 한/영 이중사출 심리스 키캡은 각인의 변형이나 손상, 지워짐 없이 언제나 새 제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키캡은 OEM 프로파일로 적용했다.

블루투스 이어폰 EZ03은 선명한 통화를 위해 스틱형 이어폰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으며 JL칩셋을 탑재해 신호가 좌/우로 동시 전송되어 좌/우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6mm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원음을 충실하게 구현했으며 블루투스 5.0을 통해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