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삼국지천' 그래픽카드 출시
상태바
이엠텍, '삼국지천' 그래픽카드 출시
  • doctorK
  • 승인 2011.03.15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www.emtekinc.com)는 (주)한빛소프트 - AMD와 손잡고 역사 MMORPG 게임 <삼국지천 (http://three.hanbiton.com)> 그래픽카드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하였다.

(주)이엠텍아이엔씨를 통해 선보이는 <삼국지천> 그래픽카드 패키지는 주류급 AMD 라데온 그래픽카드의 대표 주자인 라데온 HD 5750 / HD 5670 2종으로 선보이며, <삼국지천> 배경으로 디자인된 패키지와 특별 아이템 쿠폰이 제공되어 그 가치를 더해준다.

쿠폰의 내용을 살펴보면 필수 아이템인 인벤토리 확장을 위한 <AMD 전용 가방 30칸>과 일반적인 탈 것에 비해 레벨이 높아 효용성이 뛰어난 <AMD 전용 탈 것-백호>, PC방에서 접속 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S포인트 300점>의 다양하고 가치 높은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어 <삼국지천>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Sapphire Radeon HD 5750 / HD 5670 삼국지천 한정판'은 각각 720개와 400개의 스트림 프로세서를 가진 AMD의 2세대 테라스케일(TeraScale)그래픽 엔진을 탑재하여 실제와 같은 사실적인 표현이 가능하며,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환경을 조성해 주는 완벽한 DirectX 11 지원과 향상된 통합 비디오 디코더(UVD2)를 통해 놀라운 품질의 HD 영상 재생을 보장한다.

'Sapphire Radeon HD 5750 / HD 5670 삼국지천 한정판'은 각각 최대 86W와 64W의 소비전력으로 주류급 그래픽카드 중 성능 당 소비전력이 매우 낮은 것도 장점으로 꼽을 수 있으며 특히 Radeon HD 5670의 경우 보조 전원 연결이 필요치 않기 때문에 보편적인 400W급 파워서플라이로도 구동이 가능하다.

<삼국지천> 그래픽카드 패키지는 수량 한정판으로 3월 14일부터 컴퓨터 전문 매장이나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