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커스텀 키보드 유저들 위한 윤활스테이션 ‘스위치워크 미니’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커스텀 키보드 유저들 위한 윤활스테이션 ‘스위치워크 미니’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2.1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커스텀 키보드 조립을 선호하는 유저들을 위해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 윤활스테이션 '스위치워크 미니'를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스위치워크 미니는 한 칸에 다섯 개의 스위치를 배치할 수 있고, 최대 70개 스위치를 보관할 수 있는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 윤활스테이션이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커스텀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에 운활 작업을 진행할 때 손쉽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고, 잔여 윤활제를 손쉽게 제거할 수도 있다.

특히 다이아몬드 커팅을 통해 단차 없이 깔끔한 마감이 돋보이며, 스프링을 담을 수 있는 공간을 통해 운활 작업이 더 편리해지는 것이 매력적이다. 윤활유를 바른 붓을 배치할 공간도 마련되어 더 깔끔한 윤활 작업이 가능해지는 것도 포인트다.

한편, 이보다 많은 스위치를 배치할 수 있는 제품을 원한다면 '스위치워크 프로'를 고려해보자. 이 윤활스테이션은 최대 105개의 스위치를 배치할 수 있고 윤활제 컨테이너와 붓꽂이도 마련되어 있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새로운 스위치워크 미니는 최대 70개 스위치를 배치해 키보드 스프링 윤활 작업을 더 수월하게 하는 제품"이라며 "더 정갈한 타건감을 위해 키보드 스위치를 튜닝하는 유저들에게 적합한 선택"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