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비토닉, 대중들이 사랑하는 명화를 담은 액자 블루투스 스피커 ‘BFA10’ 출시
상태바
앱코 비토닉, 대중들이 사랑하는 명화를 담은 액자 블루투스 스피커 ‘BFA1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2.1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beatonic)이 신제품 블루투스 스피커 'ABKO BEATONIC BFA10'을 출시한다.

BFA10은 대중들이 사랑하는 두 가지의 명화 작품 '몬드리안'과 '고흐'의 작품은 담은 액자 블루투스 스피커다. 명화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로 인테리어 소품은 물론, 품격 있는 사운드까지 선사해 차별화된 블루투스 스피커를 경험할 수 있다.

5W의 출력과 57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정면에 배치하여 풍부한 저음과 명확한 고음을 생생하게 표현하며 균형 잡힌 사운드가 어떤 공간에서든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최적의 분위기로 바꿔준다.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촘촘한 나일론 섬유를 사용하여 작은 소리까지 막힘없이 선명하게 전달하며 찢어짐이나 깨짐 같은 손상에도 강력하다.

BFA10 제품 후면에는 벽에 걸 수 있는 고리가 탑재되어 있어 침실과 거실, 어디서든 공간의 무드에 맞게 다양한 방법으로 거치가 가능하며, 제품 측면부에는 버튼과 노브를 조절할 수 있도록 탑재하여 누구나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 뿐만 아니라 TF카드를 후면 슬롯에 넣어 페어링 연결 없이도 간편하고도 폭 넓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앱코 비토닉 BFA10은 앱코의 공식 스토어팜 '앱코 라이프' 외 네이버 쇼핑, 11번가, 옥션 등 오픈 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