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맥스, 파워서플라이와 쿨러 등 구입 후 문제 발생 시 새제품 교체 서비스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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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맥스, 파워서플라이와 쿨러 등 구입 후 문제 발생 시 새제품 교체 서비스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2.10 1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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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고효율 하이엔드 파워서플라이와 고성능 쿨링 솔루션의 대표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의 공식 수입원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은 소비자 편익 증진을 위한 구매고객 지원 서비스 정책을 개편한다고 밝혔다.

컴퓨터 파워와 CPU 쿨러 등의 에너맥스 제품 구입 후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기존에는 리퍼비시 제품으로 교체를 받을 수 있었으나, 컴퓨터 파워의 경우 구입 후 12개월 이내 하자 발생 시, CPU 쿨러의 경우 5년의 무상보증기간 중 언제라도 제품에 하자가 발생할 경우 새 제품으로 교체를 받게 된다.

이번 서비스 개편은 소비자 편익 증진을 위한 서비스 품질 개선의 일환으로 올해 9월부터 시범 도입하여 이번 11월 30일까지 시범 서비스를 끝으로 추가 개선 사항을 보완하여 12월 1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씨넥스존 관계자는 "이번 구매고객 사후지원 서비스 개편은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선으로, 에너맥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과 구매를 고려하는 예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민한 결과"라고 전했다.

에너맥스 공식 수입원 씨넥스존은 에너맥스 컴퓨터 파워에 대해서는 제품 등급별로 3년에서 최대 10년, 컴퓨터 쿨러 전제품에 대해 5년의 무상 보증을 제공하고 있으며, 삼성화재 생산물 배상책임보험 5억원 가입으로 확실한 고객 서비스 정책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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