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쿨맥스 파워서플라이 구매 고객에게 편의점 상품권 증정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파워서플라이 구매 고객에게 편의점 상품권 증정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2.0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12월 8일부터 한달간 쿨맥스(COOLMAX) 파워서플라이를 구매하고 쇼핑몰 또는 소셜 네트워크에 후기를 남긴 소비자를 대상으로 편의점(GS25)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리트(ELITE)·엘리트 HDB·포커스(FOCUS)·토러스(TAURUS)·비전(VISION) 등 쿨맥스 모든 파워서플라이 제품군이 대상이다.

소비자는 쿨맥스 파워서플라이 제품 중 하나를 구매한 다음, 제품 구매 쇼핑몰에 후기를 남겨야 한다. 이어 후기를 남긴 곳의 링크 주소와 스크린샷·구매 영수증(스크린샷 혹은 촬영본)·구매자 이름과 연락처를 마이크로닉스에 전달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선정된 응모자 100명에게는 GS25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이 제공된다.

소셜 네트워크(SNS)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쿨맥스 파워서플라이를 구매한 후,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이 때 이벤트 참여에 필요한 해시태그(#가성비컴퓨터 #데스크탑 #파워서플라이 #쿨맥스)를 함께 붙여야 이벤트 참여가 이뤄진다. 구매 후기 이벤트와 동일하게 관련 링크와 정보를 마이크로닉스에 전달하면 응모 완료된다.

포커스 시리즈는 합리적인 출력을 제공하는 파워서플라이다. 최대 85% 출력 효율을 확보, 80PLUS 230V EU 인증을 받았으며, 저소음 냉각팬과 안정성 확보를 위한 보호회로 등을 적용했다. 토러스 시리즈는 88% 이상 효율로 획득한 80PLUS 브론즈 230V EU 인증 기반 파워서플라이로 직류 전압 변환(DC to DC) 장치를 통해 +12V 전압을 안정적으로 전달한다.

쿨맥스 파워서플라이 중 가장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는 엘리트 시리즈는 최대 84%가량의 출력 효율을 제공하며, 제품에 따라 소음과 수명에 유리한 유압식(HDB) 냉각팬을 탑재해 상품성을 갖췄다. 쿨맥스 비전도 최대 84% 수준의 출력 효율을 제공하며, 최신 인텔·AMD 프로세서 플랫폼 외에도 지포스·라데온 등 다양한 그래픽카드와도 호흡을 맞춘다.

이 외에 쿨맥스 파워서플라이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포토 상품평 관련 내용은 쿨맥스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