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엑스, 화려한 RGB의 USB 콘덴서 마이크 '쿼드캐스트 에스' 출시
상태바
하이퍼엑스, 화려한 RGB의 USB 콘덴서 마이크 '쿼드캐스트 에스'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2.0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메모리 제조사 '킹스톤 테크놀로지(Kingston Technology)'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USB 콘덴서 마이크 '쿼드캐스트 에스(Quadcast S)'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

쿼드캐스트 에스는 화려한 RGB 효과를 자랑한다. 해당 효과는 자사 소프트웨어인 '하이퍼엑스 NGENUITY'를 통해 사용자가 선호하는 색과 패턴 설정이 가능하다. 여기에 동작 상태를 제품을 둘러싼 LED 표시등을 통해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하며, 마이크 상단 센서를 가볍게 터치하는 것만으로 쉽게 음소거를 활성화할 수 있어 라이브 방송 및 회의 시 음성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쿼드캐스트 에스는 네 가지의 폴라 패턴을 제공함으로써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방송, 인터뷰, 재택근무, 게임 등 원하는 용도에 따라 스테레오, 전방향, 카디오이드, 양방향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모든 폴라 패턴은 선명하고 일관성 있는 음성 전달을 보장한다. 내장된 팝필터는 파열음을 완화하며, 진동 방지 완충 마운트는 탄력성 있는 로프 서스펜션으로 설계되어 진동 소음을 최소화한다. 여기에 3.5mm 헤드폰 잭을 통해 자신의 목소리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도 가능하다.

뛰어난 범용성도 쿼드캐스트 에스의 주목할만한 특징이다. 다용도 마운트 어댑터는 3/8인치, 5/8인치 나사선 규격을 모두 지원해 마이크 스탠드 및 붐 암과의 호환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쿼드캐스트 에스는 음성 채팅 프로그램 디스코드와 팀스피크의 인증을 받아 상품성을 입증했으며, PC와 플레이스테이션 4는 물론 Mac에서도 고품질 음성을 전달 가능하다.

하이퍼엑스는 "쿼드캐스트는 스트리머, 선생님, 학생, 직장인 다양한 사람들이 일, 공부, 게임 플레이 등 모든 상황에서 사용하기 쉬운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하이퍼엑스의 첫 번째 USB 마이크 쿼드캐스트의 성공에 힘입어, 이번 신제품 쿼드캐스트 에스를 출시했으며, 이전 모델 사용자들이 원하던 다이내믹 RGB 효과를 탑재해 방송 및 재택근무, 원격수업 환경을 커스터마이징 하는데 한층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쿼드캐스트 에스의 가격은 24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