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인테리어와 캠핑을 다잡은 감각적인 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 ‘COX CFS100’ 출시
상태바
콕스, 인테리어와 캠핑을 다잡은 감각적인 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 ‘COX CFS10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2.04 11:4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브랜드 콕스가 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 COX CFS100 (이하 CFS100)을 출시했다.

CFS100은 매끄러운 라인, 부드러운 곡선의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요즘 인테리어 감성과 잘 어우러진다. 특히 매끄러운 라인, 부드러운 곡선과 대나무 집성목으로 제작되어 더욱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인테리어 가구로 활용할 수 있다.

콕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블루투스 스피커인 만큼, 국내 시장에 포진되어 있는 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의 경우 고가 제품이 많아 선뜻 구매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부담을 덜어주고자 기존 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와 차별화된 가격대와 품질로 야심차게 준비했다.

특히 모던한 디자인의 CFS100 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는 엔지니어의 미세한 튜닝 과정을 거쳐 탄생한 제품으로 7W의 50mm 대형 풀레인지 드라이버와 소리를 더욱 풍성하게 나타내는 우드 재질의 바디로 설계하여 더욱 해상력 높은 사운드를 제공하고 미세한 숨소리부터 폭발음까지 실감나고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인테리어 가구의 용도 뿐만 아니라 최근 캠핑족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휴대가 용이하도록 조립식 설계를 하여, 보관 및 외부로 이동 시에 편리하게 분해 및 조립을 하여 운반할 수 있도록 CFS100 전용 캔버스 가방을 함께 기본 패키지로 마련하여, CFS100을 언제 어디서든 활용이 가능할 수 있다.

콕스의 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 CFS100은 네이버 스토어팜, 11번가, G마켓 등 다양한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이동 2021-03-16 15:07:18
벨레 짝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