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12월 4일 오프라인 프리미엄 스토어 AK플라자 입점…할인 행사 실시
상태바
제닉스, 12월 4일 오프라인 프리미엄 스토어 AK플라자 입점…할인 행사 실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2.03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게이밍의자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분당에 위치한 AK플라자 1층에 프리미엄 스토어 입점과 함께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2월 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는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 의자와 타이탄 G 에어 무선 게이밍마우스를 비롯해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패키지(라이언의자+라이언 리빙박스),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패키지(어피치의자+어피치 리빙박스), 아레나 제로 레드, 화이트, 레알마드리드 패키지(레알마드리드 프리미엄의자 + 레알 리빙박스), FC바르셀로나 패키지(바르샤 프리미엄의자 + 바르샤 리빙박스)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지난 10월 29일에 출시한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 게임용 컴퓨터의자는 토트넘 홋스퍼 구단과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특별 제작된 제품으로, 레이싱 버킷체어 프레임에 깔끔하고 세련된 스포티한 감성을 연출하여 토트넘 홋스퍼 구장에 와있는 듯한 디자인으로 되어있는 의자이다.

타이탄 G 에어 Wireless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타공 처리를 통해 74g의 중량을 가졌으며 PIXART 사의 상위 등급 센서인 PAW 3335 센서를 사용해 최대 16,000 DPI를 지원, 이를 7단계로 나눠 설정 가능하다. 마우스 탑 커버를 자신이 원하는 색상과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제닉스의 대표적인 게임용의자인 아레나 X 제로 레드 & 화이트, 카카오프렌즈 의자와 리빙박스가 같이 있는 패키지, 레알마드리드 & FC바르셀로나 게임의자와 리빙박스가 있는 패키지까지 알뜰한 구성과 가성비 좋은 금액으로 브랜드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브랜드 세일 행사 기간 동안 AK플라자에서 구매 고객 대상으로 럭키박스 이벤트가 진행되며, 100% 당첨 확률로 게이밍마우스, 기계식키보드, 컴퓨터 의자 등 제닉스 해당 제품을 받아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AK플라자에 저희 제닉스프리미엄스토어가 입점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라며 "찾아와 주시는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2M 간격을 유지하고 마스크 항시 착용 등 안전성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