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CNC 풀 알루미늄 키보드 AR87 특가판매 행사기간 연장
상태바
앱코, CNC 풀 알루미늄 키보드 AR87 특가판매 행사기간 연장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2.02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CNC 풀 알루미늄 키보드 AR87 특가 이벤트를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AR87 청/적/갈/흑축을 21% 할인된 가격인 21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저소음 적축 모델은 22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본 행사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AR87은 풀 알루미늄의 견고함을 바탕으로 뛰어난 키감과 내구성으로 앱코의 대표모델 중 하나로 꾸준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 유명 커스텀 키보드 디자이너 리아피존(LifeZone)과 함께 디자인부터 설계까지 협업하여 탄생된 제품으로 2.9kg의 무게로 매우 묵직한 무게를 자랑하며, 하판 고정형 알루미늄 보강판을 채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고의 키감을 위하여 Non LED의 정방향 체리 스위치가 채용되었으며 내부 구조에 맞추어 자체 제작한 흡음재를 삽입하여 통울림을 최소화하였다. 또한 알루미늄 보강판을 적용시켜 안정감 있는 타건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앱코 관계자는 "코로나19(COVID-19) 장기화로 침체된 한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지난 달 진행했던 AR87 특가 이벤트를 한달 더 연장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