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편의성 강화한 즉석카메라프린터 '인스픽 S2' 출시
상태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편의성 강화한 즉석카메라프린터 '인스픽 S2'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2.02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사무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최세환)이 이용자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즉석카메라프린터 ‘인스픽 S2’를 출시한다.

해당 신제품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188g의 콤팩트한 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셀카를 찍을 수 있는 휴대성과 실용성을 겸비했다. 800만 화소에 분당 1.2매 출력할 수 있으며, 인디 핑크와 프리즘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작년 6월 출시 이후 이용자의 많은 사랑을 받은 '인스픽S'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보다 다양한 셀카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기존 사진을 찍기 전 사진의 구도와 초점 거리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셀카 미러' 기능과 셀카 전용 조명인 '스마트 필 라이트' 기능에 원터치 필터 버튼과 3단 조명 조정 버튼을 추가해 쉽고 편리한 셀카 촬영을 지원한다. 버튼 하나로 기본, 흑백, 비비드 필터로 변경할 수 있으며, 풍경촬영, 인물(자동), 셀카 LED 등으로 촬영 모드도 손쉽게 바꿀 수 있어 유용하다.

사진 출력과 촬영을 동시에 할 수 있어 끊김없는 촬영 환경을 지원한다. 2x3 사이즈의 인화지와 함께 원형 인화지에도 대응하며, Micro SD 메모리 카드를 최대 256GB까지 지원해 인화 용지 없이도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Canon Mini Print 앱을 통해 스티커, 콜라주 등 보다 다양한 사진 편집 및 보정을 할 수 있어 이용자 만족도를 높였다. 촬영 후 바로 출력하는 것이 아닌 선별된 사진만 인화할 수 있는 라이브 뷰 모드와 원격 촬영 모드인 '리모트샷' 기능 등을 통해 셀카뿐만 아니라 다양한 앵글로도 촬영할 수 있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파우치와 넥스트랩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박정우 영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디지털과 아날로그적 감성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소중한 순간을 찍는 순간 사진으로 바로 기록할 수 있다"며, "한 해 마무리를 하는 연말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과의 특별했던 추억들을 인스픽S2에 담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