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모니터 구매자 대상 12월 포토후기 이벤트 시행
상태바
벤큐, 모니터 구매자 대상 12월 포토후기 이벤트 시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12.0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와 함께 자사의 모니터를 구입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과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세트, 시디즈 마블컬렉션(T50) 의자 등 구매한 제품에 따른 맞춤형 경품을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토후기에 선정된 분에게는 오는 123일 국내에 발매되는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세트를, 우수 후기로 선정된 2명에게는 USB 허브와 스마트폰 무선충전 기능을 갖춘 데스커 모니터 받침대를 증정한다.

포투후기 이벤트와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는 추가적인 행사도 진행한다. 온라인 수업과 재택근무에 적합한 EW80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SOMOON 웹캠을 증정하고, 벤큐 조위 e스포츠 모니터 XL시리즈 (XL2746S, XL2740, XL2731)모니터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게임을 하면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치킨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벤큐 전문 디자이너용 PD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외장하드를, 사진영상 전문가용 모니터 SW시리즈 구매고객에게는 외장SSD, 하드웨어 캘리브레이터, DSLR 가방 중에서 구매고객이 선택한 하나의 경품을 증정한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최근 코로나 3차 대유행이 본격화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격상되어 여전히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다, “벤큐는 고객들이 구입한 모니터를 최대한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라인업 별로 그에 맞는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집에서 운동을 즐기는 홈트족들이 반가워 할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세트와 시디즈 마블 컬렉션 게이밍 체어를 선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그는 또 포토후기 참여자 전원에게 드리는 문화상품권(1만원권) 외에 추가로 드리는 이 특별한 선물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