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람보르기니 VX7 티저 영상 공개
상태바
아수스, 람보르기니 VX7 티저 영상 공개
  • doctorK
  • 승인 2011.03.1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수스(지사장 케빈 두, http://kr.asus.com)는 최강의 수퍼카 람보르기니를 모티브로 삼은 최강의 노트북 아수스 람보르기니 VX7 출시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수스 VX7 티저 영상은 노트북 VX7과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슈퍼벨로체를 외관부터 스펙까지 이미지를 비교한 것으로, 웅장한 수퍼 카와 고품격 노트북 VX7이 함께 만나 블랙의 스타일리시한 영상으로 탄생했다. 

아수스 VX7은 수퍼 카 람보르기니와 아수스가 합작해 탄생한 아수스 VX 시리즈의 일곱 번 째 에디션으로 올해 초 열린 CES 2011에서 최초 공개되며 전세계인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름에 걸맞게 아수스 람보르기니 VX 시리즈는 역대 최강의 퍼포먼스와 스펙을 가진 프리미엄 노트북으로 진보된 기술 혁신과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수스 람보르기니 VX7은 막강한 퍼포먼스를 완성하는 최상의 스펙을 자랑한다. 인텔 i7 2630QM CPU(신제품 샌디브릿지), 지포스 GTX 460M GDDR5 3GB를 탑재했고, DDR3 16GB, 1.5TB HDD를 가졌다. 강력하고 가벼운 탄소섬유 LCD 커버는 람보르기니의 합금 동체를 연상시키며, 실제 자동차 내부처럼 가죽으로 마감한 팜 레스트, 발광 치클릿 키보드는 람보르기니의 고급스러우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컨셉을 노트북에 실현했다. 

이밖에, 2.90GHz 인텔 터보 부스트 2.0의 속도, 3D Mark 06 score 16,000를 기록하는 등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자동으로 팬 속도를 조절해 소음과 배터리 소모를 줄이는 'Power4Gear' 기술을 채택함으로써 전원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아수스 람보르기니 VX7은 3월 안에 한정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람보르기니 VX7 티저 영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