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0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포터블 모니터 부문 ‘ASUS’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20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포터블 모니터 부문 ‘ASUS’ 수상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12.01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이번 2020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11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426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0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의 포터블 모니터 부문은 ‘ASUS’가 수상했다.

ASUS ROG STRIX XG17AHPE

ASUS ROG Strix XG17AHPE17.3인치 크기에 FHD 해상도, 240Hz 고주사율, 3ms 응답속도를 지닌 고성능 포터블 모니터이다. 야외에서뿐만 아니라 원하는 장소에서 선명한 게이밍 비주얼과 부드러운 작업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최대 3.5시간 동안 별도의 전원 공급 없이 사용 가능한 배터리, 스테레오 스피커를 내장하여 휴대용 모니터로써의 한계를 뛰어넘는 성능과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휴대를 고려한 10W의 낮은 소비 전력을 지녔으며, 최대 3시간 반 동안 구동이 가능한 7,800mAh의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 별도의 전원 공급 없이도 사용이 가능하다. 범용성이 높은 USB Type-C를 통해 충전 및 DisplayPort 연결이 가능하며, 마이크로 HDMI 케이블 통해서도 연결이 가능해 다양한 기기와 연결이 가능하다.

ROG Strix 시리즈답게 게이밍 핫키, 화면 프레임 나누기와 같은 특징을 그대로 가지고 있어 일반 모니터는 물론, 게이밍 모니터로도 활용하기에 적합한 포터블 모니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