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0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멀티 충전기 부문 ‘벨킨’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20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멀티 충전기 부문 ‘벨킨’ 수상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2.0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이번 2020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426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0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의 멀티 충전기 부문은 ‘벨킨’이 수상했다.

벨킨 BOOST UP 3in1 무선 충전독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은 모름지기 애플 마니아라면 항상 휴대해야 할 3종 세트다. 애플 제품의 연동 기능이 강력하기 때문에 이 제품들을 함께 휴대하면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3종 세트를 간편하게 충전하고 싶다면 벨킨 BOOST UP 3in1 무선 충전독을 주목하길 바란다.

MFI 인증을 획득한 이 멀티 충전기는 아이폰의 고속 무선 충전 규격인 7.5W를 지원하며, 애플워치 역시 기본 충전기와 동일한 5W의 충전이 가능하다. 여기에 5W 출력을 지닌 USB-Type A 포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를 사용하면 유선 충전만 지원되는 에어팟이나 무선충전이 불가능한 파워비츠 프로와 같은 코드리스 이어폰도 충전할 수 있다.

디자인은 매끈하면서 미니멀함이 강조됐다. 사무실이나 침대 등 어디에 두더라도 조화롭게 어울린다. 또한, 애플워치 watchOS2에서 처음 등장한 나이트스탠드 모드와도 호환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